목포무안신안축협조합, 재보궐 및 지방선거 당선인에 축하
목포무안신안축협조합, 재보궐 및 지방선거 당선인에 축하
  • 임경주 기자
  • 승인 2018.06.20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만식 조합장, “반목과 갈등이 아닌 화합으로 축산업 경쟁력제고에 힘써 줄것 당부”

[농축유통신문 임경주 기자] 목포무안신안축협조합(조합장 문만식)6.13일 제7회 전국 동시지방선거 및 국회의원 재보궐 선거에서 목포, 무안, 신안지역 당선자에게 축하의 메시지를, 낙선자에게는 위로의 말을 각각 전했다.

문만식 조합장은 영암무안신안 국회의원 서삼석 당선인, 무안군수 김 산 당선인, 신안군수 박우량 당선인, 목포시장 김종식 당선인을 비롯한 전라남도의회 도의원 및 신안군, 무안군, 목포시 기초의원에 당선인들에게 우리지역 축산인을 대표해 진심으로 축하의 말씀을 드린다면서 또한 애석하게 낙선하신 후보자들께도 심심한 위로의 말씀을 드린다고 말했다.

문 조합장은 이어 ·내외적인 대내정세가 남북 정상회담 및 북미 정상회담으로 급박하게 변하고 있다. 전 세계가 이제는 평화와 화합이 당연한 대세의 흐름으로 받아들이고 있다우리지역도 반목과 갈등이 아닌 화합과 단결로 지역사회의 성장과 더불어 경제발전에 최선을 다해야 할 때라고 강조했다.

문 조합장은 그러면서 목포·무안·신안 지역은 농··축산업의 의존도가 타 지역에 비해 월등히 높은 농도이고 특히 축산업은 6차 산업으로의 변화를 강구하고 있으며 반드시 사수해야 할 미래의 생명안보산업으로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다고 있다고 덧붙였다.

문 조합장은 특히 국회의원 재보궐 선거와 6·13지방선거에서 당선되신 모든 분들은 소비자와 생산자를 두루 살필 수 있는 경쟁력 있는 축산정책을 위해 노력해 주실 것을 부탁드린다경쟁력 있는 축산정책이 그 어느 때 보다도 필요한 때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