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자조금, 펜싱 국가대표 박상영 선수 후원
한돈자조금, 펜싱 국가대표 박상영 선수 후원
  • 김재광 기자
  • 승인 2018.07.03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 펜싱국가대표 박상영 선수와 하태식 한돈자조금관리위원장(대한한돈협회장).
대한민국 펜싱국가대표 박상영 선수와 하태식 한돈자조금관리위원장(대한한돈협회장).

[농축유통신문 김재광 기자]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이하 한돈자조금, 위원장 하태식)가 2018 아시안게임에 참가하는 펜싱 국가대표 박상영 선수를 후원한다.

한돈자조금은 지난달 28일 오는 8월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열리는 아시안게임 출전을 앞둔 펜싱 국가대표 박상영 선수에게 100만원 상당의 한돈 현물 지원과 후원금을 전달했다.

2016 리우 올림픽 펜싱 남자 에페 개인전에서 믿을 수 없는 결승전 대역전극으로 금메달을 목에 걸어 ‘할 수 있다’ 신드롬을 일으킨 박상영 선수는 이번 아시안게임에서도 기대되는 금메달 유망주다.

2018 한돈 명예홍보대사로도 활동하고 있는 박상영 선수는 우리돼지 한돈을 알리는 데에도 힘쓰고 있다.

한돈자조금 하태식 위원장은 “지난 2016년 감동적인 경기를 통해 국민 모두에게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심어 준 박상영 선수가 이번 아시안게임에서도 좋은 경기력으로 다시 한번 감동과 기쁨을 선사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돈자조금은 펜싱을 비롯해 프로야구, 축구, 태권도, 탁구, 레슬링 등 다양한 분야의 스포츠 후원으로 한돈의 우수한 가치를 알리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