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한국삼공, ‘2018 사랑의 새참을 뿌리다’
SG한국삼공, ‘2018 사랑의 새참을 뿌리다’
  • 김영하 대기자
  • 승인 2018.08.01 0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개지점 개최 새참이벤트 ‘성료’

[농축유통신문 김영하 대기자] SG한국삼공(대표이사 한동우)은 지난 4월 한달 동안 실시한 농촌에 사랑의 새참을 뿌리다이벤트 장려상을 추가로 선정해 성공리에 마무리했다.

SG한국삼공은 삶에 필수인 ()’의 원천이자 모든 산업의 근간을 이루는 농업, 그리고 농촌에 대한 관심을 되살리자는 취지로 지난 2016년부터 사랑의 새참을 뿌리다이벤트를 진행해왔다. 올해 제3회를 맞이한 사랑의 새참을 뿌리다이벤트는 농업인에게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 농업에 관련된 추억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현장에서 직접 땀 흘리는 일반 농업인들의 노고를 기리기 위해 사연을 응모 받아 직접 사랑의 새참을 가져다 드리며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자 하는 것이 취지였다.

SG한국삼공의 사랑의 새참을 뿌리다이벤트는 지난 529일부터 31일까지 본상 새참이벤트를 성료한 가운데, 710일부터 719일까지 9개지점 9개소(경기, 강원, 충남, 충북, 전북, 전남 2개소, 경북, 경남)를 추가선정, 장려상 새참 이벤트를 실시했으며, 전국 방방곡곡을 다니며 진심 어린 사연과 함께 응모자와 사연 당사자 모두에게 사랑의 새참과 푸짐한 상품을 전달했다.

장려상 전달식에는 사연 당사자 뿐 아니라 마을 이웃까지 참여하며 새참을 나눠 먹는 모습에 관계자들은 마을에서 오랜만에 잔치 분위기를 느낄 수 있었으며, 새참과 함께 전달되는 사연들이 많은 감동을 주어 가족, 이웃 간의 정을 느끼는 행사의 장이 됐다고 한다.

SG한국삼공 관계자는 전국 9개소의 장려상 추가이벤트가 농업인분들에게 더 많이 다가갈 수 있고, 많은 분들에게 새참을 전달할 수 있는 행사로 진행돼 이벤트 내내 농촌과, 농업인 가족, 친지를 생각하는 따뜻한 마음을 느낄 수 있었으며, 내년에도 새참이벤트에 많은 성원과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문의전화: 080-899-3030(크로바서비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