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마케팅어워드 2018 기업 부문 대상에 '매일유업'
스포츠마케팅어워드 2018 기업 부문 대상에 '매일유업'
  • 김재광 기자
  • 승인 2018.12.27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 평창 동계 올림픽 공식 후원
프로스포츠 구단 스폰서십 등
스포츠마케팅 활동 고평가

[농축유통신문 김재광 기자] 

매일유업이 제4회 스포츠마케팅어워드 2018에서 기업 부문 대상 수상자로 선정됐다.

지난 19일 서울 여의도 글래드 호텔에서 스포츠마케팅어워드 조직위원회 주관, 문화체육관광부와 대한체육회 및 스포츠토토 후원으로 열린

매일유업은 지난해 5월부터 2018 평창  동계올림픽  대회 공식 후원과  프로스포츠  구단(수원삼성블루윙즈 축구단, 삼성  농구단) 스폰서십  등 활발한 스포츠마케팅 활동을  인정 받아 기업  부문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올해로 4회째를 맞는 ‘스포츠마케팅어워드 코리아’는 2014년에 국내 최초로 개최된 스포츠마케팅 전문 시상식이다.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국내 스포츠마케팅 시장에 대한 가치 제고와 성장을 촉진하기 위해 매년 개최하고 있으며 지난 19일 서울 여의도 글래드 호텔에서 스포츠마케팅어워드 조직위원회 주관, 문화체육관광부와 대한체육회 및 스포츠토토 후원으로 열렸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매일유업은 스포츠와 연계한 마케팅 활동들을 통해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강화해 왔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건강한 삶을 최우선 가치로 여기는 기업 철학을 바탕으로 다양한 활동들을 통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