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과 함께 다이어트를
한돈과 함께 다이어트를
  • 김수용 기자
  • 승인 2012.02.23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돈자조금, 건강 다이어트 레시피북 발간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이병모)는 맛있게 돼지고기를 먹으면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는 ‘한돈 건강 다이어트 레시피북’을 발간한다고 밝혔다.

일반적으로 다이어트를 할 때 고기 섭취가 칼로리가 높아서 살이 찌는 원인이 된다고 생각하는 오해를 해소하고 근육 형성에 필요한 단백질, 비타민 B1 등 운동 시 반드시 필요한 영양소를 포함하고 있는 필수 영양식품인 돼지고기 섭취를 통해 건강한 다이어트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제안하고 있다.

특히, 다이어트에 좋은 돼지고기 부위 소개와 일주일 동안 한돈을 활용한 다이어트 식단 레시피를 제공해 육류 섭취를 통해 질리지 않는 다이어트 식단을 선보인다. 손님 초대상은 물론, 건강식, 다이어트식에 활용할 수 있는 고단백질 저칼로리 한돈으로 만든 일품요리 7가지 레시피도 함께 공개 할 예정이다.

또한 미스코리아 출신 여성 트레이너로 활동하고 있는 정아름 트레이너가 전하는 일상생활 속에서 누구나 쉽게 실천할 수 있는 몸매 관리법과 미녀 한의사 왕혜문씨의 한의학을 접목한 돼지고기 약선요리도 선보인다.

뷰티와 건강 관련 스타 전문의로 활약하고 있는 WE클리닉의 가정의학과 조애경 원장과 ‘두 가지 재료로 만드는 147가지 레시피 싱글 만찬’, ‘다이어트 야식’의 저자이자 요리 개발 전문가인 문인영 요리 연구가 등 건강, 요리 관련 전문가들이 함께 참여해 보다 올바른 다이어트 건강식단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한돈으로 만든 건강 다이어트 레시피북은 여성 전문지 ‘에센’과 ‘우먼센스’ 3월호 별책으로 총 2만부가 배포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