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식품기업, TV‧라디오 광고 70% 할인
중소식품기업, TV‧라디오 광고 70% 할인
  • 김수용 기자
  • 승인 2019.03.25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T,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와 업무협약 체결

[농축유통신문 김수용 기자]

중소식품기업이 그동안 비싼 비용 때문에 이용할 수 없었던 방송광고를 앞으로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손쉽게 이용할 수 있는 길이 열렸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사장 이병호)와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kobaco, 사장 김기만)는 지난 19일 서울 aT센터에서 업무협약<사진>을 체결하고 aT의 지원사업을 받는 모든 중소식품기업에 대해 TV, 라디오 등 미디어 광고비 70%를 할인 지원하기로 했다.

이번 협약은 그동안 벤처, 이노비즈, 글로벌 IP기업 등 혁신 인증을 보유한 기업으로 한정돼 있던 방송광고 지원을 aT 지원사업 대상으로까지 확대한 것으로, kobaco의 혁신형 중소기업 방송광고 지원사업을 통해 이뤄진다. aT 지원기업 중 방송광고 지원을 받고자 하는 사업자는 4월부터 참여 가능하며, 자세한 지원사항은 kobaco 홈페이지(www.kobaco.or.kr)를 통해 확인가능하다.

aT 신현곤 식품수출이사는 중소식품기업이 자사 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방송에 광고할 수 있게 돼 제품브랜드의 인지도 제고와 판로개척에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면서 앞으로도 중소식품기업의 다양한 미디어 마케팅 지원사업을 위해 한국방송진흥공사와 지속적인 협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