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복 더위 국민건강, 한돈이 책임지겠습니다”
“삼복 더위 국민건강, 한돈이 책임지겠습니다”
  • 정여진 기자
  • 승인 2019.07.12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축유통신문 정여진 기자]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하태식)가 10일 서울 여의도 국회 의원회관에서 농림축산식품부(장관 이개호)와 함께 ‘한돈 소비촉진 홍보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사진 왼쪽부터 농협경제지주 김진원 축산사업 본부장, 자유한국당 엄용수 의원, 민주평화당 김종회 의원, 농림축산식품부 이개호 장관,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 하태식 위원장, 자유한국당 여상규 의원, 한국식생활개발연구회 안승춘 회장, 우리축산 손종서 대표)
▲사진 왼쪽부터 농협경제지주 김진원 축산사업 본부장, 자유한국당 엄용수 의원, 민주평화당 김종회 의원, 농림축산식품부 이개호 장관,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 하태식 위원장, 자유한국당 여상규 의원, 한국식생활개발연구회 안승춘 회장, 우리축산 손종서 대표

한돈자조금, ‘한돈 한끼 더먹기, 국민 건강 더하기’ 캠페인 진행

돼지고기 판매율과 가격이 최고가를 기록하는 여름 시즌에도 평년에 비해 소비가 부진하고 사상 최저가 돈가를 형성하고 있음에 따라 소비 활성화를 위해 전방위적 활동이 펼쳐지고 있다.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하태식)는 지난 10일 서울 여의도 국회 의원회관에서 농림축산식품부(장관 이개호)와 함께 한돈 소비촉진 홍보 행사를 개최하고 국민들에게 소비활성화를 호소했다.

여름 휴가 시즌 한돈 소비촉진을 위해 마련한 한돈 한끼 더 먹기, 국민 건강 더 하기행사에는 농림축산식품부 이개호 장관, 국회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회 황주홍 위원장 및 국회의원 다수와 한돈자조금 하태식 위원장, 농협경제지주 김진원 축산사업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국회 직원들과 행사 방문객들이 한돈 특가상품을 주문신청하고 있다.
▲국회 직원들과 행사 방문객들이 한돈 특가상품을 주문하고 있다.

이날 한돈자조금은 한돈 요리 시식회를 비롯 국회 직원을 대상으로 한돈 특가상품 주문접수 등 다양한 기획전을 열고 한돈 소비 활성화를 위해 힘썼다.

한돈자조금 하태식 위원장은 한돈 소비 둔화로 인한 가격 하락이 여름 성수기까지 이어져 한돈 농가의 시름은 계속 깊어져만 가고 있다“ASF 방역과 한돈 소비활성화에 사활을 걸고 모든 역량을 집중하고 있으니 국민들께서는 삼복 더위에 신선하고 영양가 높은 한돈을 드시고 건강을 지키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