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자조금, 총 상금 1000만원 걸어
[농축유통신문 정여진 기자]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하태식)는 ‘2019년 한돈 소비촉진을 위한 아이디어 및 홍보 콘텐츠 공모전’을 개최하고 색다르고 재밌는 아이디어를 요청했다.
이번 공모전은 누구나 참여가능하고 아이디어제안과 홍보콘텐츠 제작부문으로 나눠서 진행된다. 아이디어 제안 부문은 한돈 소비촉진을 위한 프로젝트, 콘텐츠, 제품 개발 등 관련 기획안 대상이고 홍보콘텐츠 제작 부문은 이미지(포스터, 광고 등), 동영상, 음원, 스토리텔링 등 한돈 소비촉진 관련 다양한 홍보물 대상이다.
응모 기간은 아이디어 제안이 이달 28일까지이며 홍보콘텐츠 제작은 8월 11일까지다. 최종 당선작은 응모작 가운데 총 42편을 선정해 8월말에 발표할 예정이다. 당선작은 상장 및 한돈선물세트와 함께 해당 상금이 지급된다.
하태식 위원장은 “한돈 소비촉진을 위한 전국민 대상 아이디어 및 홍보 콘텐츠 공모전을 시작했다”며 “이번 공모전을 통해 각계각층의 다양한 의견과 아이디어를 수렴해 실제 홍보에 활용하는 한편, 중장기 소비촉진 계획안 마련에도 적극 반영한다는 방침이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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