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종닭협회, 군부대 토종닭 기탁 '사랑의 온정' 전해
토종닭협회, 군부대 토종닭 기탁 '사랑의 온정' 전해
  • 석민정 기자
  • 승인 2019.10.28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부대에 토종닭 기탁과 위문공연으로 국군장병 격려진행돼


[농축유통신문 석민정 기자] 

추워지는 날씨에 국군장병들에게 토종닭이 전달되면서 따뜻함이 더해졌다.

한국토종닭협회(회장 문정진)는 지난 23일 해안 격오지 군부대를 방문해 다솔기업으로부터 받은 백색육 훈제 토종닭 제품을 전달했다.

문정진 한국토종닭협장은 부대 용사들에게 토종닭 제품을 전달한 뒤 격려사를 통해 "우리 조국의 안보를 위해 밤낮으로 수고하시는 장병 여러분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 말씀을 드립니다"라며 "토종닭은 육류 가운데서도 앞서 해외 연구 결과에서 밝혀진 바와 같이 몸에 좋은 백색육으로 특히 우리의 전통 품종으로 매우 의미가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아무쪼록 맛과 영양이 많은 백색육 토종닭 드시고 점점 추워지는 날씨에 건강 잘 챙기시기 바랍니다"라고 전했다.

현장에서 백색육 훈제 토종닭 제품을 받은 장병들은 "해안이라 벌써 일교차가 크고 찬바람이 심하지만 훈제 한닭을 먹고 힘을 내어 철통같은 해안 경계 작전, 나아가서 조국 수호에 앞장서겠다" 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날 해안 격오지 부대 방문에는 백색육 훈제 한닭(토종닭) 제품 전달식 후 걸그룹 미드나잇의 위문공연도 진행됐다. 이 자리에서 미드나잇은 장병들과 다양한 퀴즈와 노래를 부르며 흥겨움을 더했다.

한편 토종닭협회는 지난 21일에도 강원도 모 부대를 방문해 토종닭 제품을 전했으며 앞으로도 걸그룹 미드나잇과 함께 국군장병에게 위문품과 위문공연을 이어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