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한우프라자 BI(Brand Identity) 선포식 개최
농협, 한우프라자 BI(Brand Identity) 선포식 개최
  • 임경주 기자
  • 승인 2019.11.21 08: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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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축유통신문 임경주 기자] 

여주축협 BI 1호 매장 간판 제막행사...브랜드 통합효과 기대

농협 축산경제는 지난 20일 여주축협 한우프라자(경기 여주시 오학동)에서 새로운 한우프라자 BI(Brand Identity)선포식을 가졌다.

그 동안 전국 농축협이 운영하는 100여개의 한우전문식당은 명칭과 디자인이 상이하고 브랜드 통일성이 부족해 통합 BI(로고와 엠블럼) 개발 필요성이 꾸준하게 제기돼 왔다.

하창재 축산유통부 계장은 축산유통부가 6개월간 개발한 BI의 새로운 명칭은 리뉴얼에 따른 혼선을 최소화하기 위해 현재 일선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고 있는 한우프라자로 선정했다로고는 역동적인 한우의 형상을 캘리그라피로 표현했고 엠블럼은 청정한 자연환경에서 자란 한우를 농협이 운영하는 한우프라자에서 만나볼 수 있다는 의미를 일러스트레이션으로 표현, 브랜드 통합의 효과를 내고자 했다고 전했다.

김태환 축산경제대표이사는 일선 농축협의 한우전문식당을 신 BI 중심으로 브랜드 통일화를 시켜 농축협 한우프라자가 하나의 이미지로 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해 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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