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더불어함께새희망, NH농협과 희망나눔캠페인
(사)더불어함께새희망, NH농협과 희망나눔캠페인
  • 임경주 기자
  • 승인 2019.12.05 08: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축유통신문 임경주 기자] 

북한이탈주민 등에 쌀400kg과 라면 등 따뜻한 마음 담아 정 전해

()더불어함께새희망은 지난 02NH농협 목동역지점(지점장 박상균)과 함께 소외계층을 위한 희망나눔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번 희망 나눔 캠페인은 연말연시를 맞아 경제적인 어려움으로 인해 따뜻한 손길이 필요한 조손가정과 결손가정, 문화적으로 소외돼 상대적인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북한이탈주민 가정 등 소외계층들을 위해 마련됐으며 쌀400kg과 라면 등에 따뜻한 마음을 담아 정을 전했다.

더불어함께새희망 문진환 이사장은 큰 선물은 아니지만 우리의 조그마한 선물로나마 생활고를 겪고 있는 소외계층이 따뜻한 연말연시를 보냈으면 한다앞으로도 누구보다 먼저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솔선수범하는 NGO단체가 되겠다고 말했다.

박상균 NH농협 목동역지점장은 미력하지만 소외된 이웃에 작은 선물을 드릴 수 있어 매우 기쁘다앞으로도 우리 농협은 취약계층 및 소외된 이웃들에게 나눔의 가치를 실현하고 앞으로도 여러 가지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더불어함께새희망은 소외계층을 돕는 비영리 민간단체로 의료비지원, 생계비지원, 교육비지원 등의 사업을 통해 복지사각지대 소외계층에게 희망을 전달하고 벽화그리기, 연탄나눔, 수면조끼 만들기 등 사회 공익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