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3일은 국내산 3겹살 먹는 날!
3월3일은 국내산 3겹살 먹는 날!
  • 정여진 기자
  • 승인 2020.02.26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축유통신문 정여진 기자] 

  • 한돈자조금, 삼겹살데이 맞아 온·오프라인 이벤트 실시
  • 한돈인증점 방문하면 메뉴 할인과 미나리 무료 증정까지!

33일 삼겹살 데이를 맞아 맛있는 국내산 돼지고기를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하태식)33일 삼겹살데이부터 오는 15일까지 13일간 한돈인증점과 연계한 한돈과 미나리가 함께하는 건강지킴이 나눔행사를 실시한다.

국내산 돼지고기만을 사용하는 한돈인증점 263개소에서 진행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한돈 주메뉴 주문 시 1인분당 2000원을 할인 제공하며 주메뉴 2만원 이상 주문 시에는 1인분당 4000원을 할인 제공한다.

행사기간 내 한돈인증점을 찾는 소비자에게는 삼겹살에 건강하게 곁들일 수 있는 미나리를 무료 제공한다. 제철을 맞은 미나리는 식욕을 북돋아 주고 각종 비타민과 무기질이 풍부해 삼겹살과 함께 굽거나 쌈을 싸 먹기 좋은 대표적인 이색 식재료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은 먼 곳을 찾지 않아도 한돈인증점에 방문해 간편하고 저렴하게 미나리 삼겹살을 즐길 수 있다. 다만, 이번 행사는 인증점 별 한돈 및 미나리 물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온라인에서도 삼겹살데이를 맞아 다양한 할인행사를 진행해 쉽게 구매 가능하다. 한돈몰에서오는 27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한돈 삼겹살데이 기획전을 진행한다. 기획전에서는 삼겹살 포함 기획 상품을 정상가 대비 50% 특가 할인판매하며 추첨을 통해 500명의 구매자에게 오뚜기 진짜쫄면 멀티팩과 오뚜기 삼겹살양파절임소스를 증정한다.

더불어 쿠팡, 마켓컬리, SSG에서도 한돈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쿠팡과 마켓컬리는 삼겹살을 비롯한 한돈 상품을 최대 30%까지 할인 판매한다. 각 행사 기간으로는 쿠팡은 오는 28일부터 34일 오전 7시까지이며 마켓컬리는 28일부터 33일까지 진행한다.

SSG에서는 오는 29일부터 33일까지 한돈 삼겹살, 목심을 100g990원에 판매한다.

한돈자조금 하태식 위원장은 미나리를 제공하는 한돈인증점 나눔행사는 소비자들이 삼겹살을 기왕이면 더 건강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한 행사라며 더불어 다양한 온라인 할인 행사를 통해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삼겹살데이를 즐길 수 있다면 좋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