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유자조금, 미베 베이비엑스포에서 만나요
우유자조금, 미베 베이비엑스포에서 만나요
  • 엄지은
  • 승인 2020.08.13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산부와 영유아를 위한 우유섭취 가이드 제공

[농축유통신문 엄지은 기자]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가 16일까지 총 4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30회 미베 베이비엑스포에 참여한다.

이번 베이비엑스포 참여는 2020년 우유소비촉진 캠페인의 일환으로 임산부와 영유아를 위한 우유섭취 가이드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상설 전시 프로그램, 참여형 프로그램 등이 준비돼있다.

특히, 우유섭취 권장량과 우유의 효능, 국산 우유 K-MILK에 대한 정보를 알리고, 우유 꿀조합을 소개해 행사를 찾는 예비 부모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세부 프로그램은 연령별 우유 섭취 권장량 우유의 효능 국산우유 사용인증 K-MILK마크 정보제공 뉴트렌드 우유 마시기 우유 놀이터 등으로 구성된다.

또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밀크 룰렛을 돌려라!’, ‘고맙다 우유! 해시태그 인증등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가 준비돼있다.

우유자조금은 이번 행사를 통해 우유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국산우유 사용인증 K-MILK 마크에 대한 소비자 인지도 제고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기대감을 전했다.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 관계자는 이번 미베 베이비엑스포를 통해 대상에 맞는 올바른 정보제공으로, 우유에 대한 친근감을 높이는 뜻 깊은 계기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홍보사업을 추진하여, 우리 국산 흰 우유를 제대로 알릴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우유자조금은 국산 우유 및 유제품의 소비촉진과 긍정적인 인식 제고를 위해 힘쓰고 있으며, 다양한 사업을 통해 우유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