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에도 한돈세트 선물하세요
추석에도 한돈세트 선물하세요
  • 엄지은 기자
  • 승인 2020.08.26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얼리버드·대량구매 고객, 15% 할인 특가 제공

목우촌, 해드림한돈 포함 30여개 한돈 브랜드사 참여

 

[농축유통신문 엄지은 기자]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가 추석 명절을 대비해 미리 한돈선물세트를 구매할 수 있도록 2020 추석명절 기획전을 진행한다.

한가위의 각 앞 글자를 딴 한돈 정성 가득 담아 소중한 사람을 위한 마음으로를 슬로건으로 내건 이번 기획전은 기존 한돈몰 입점 업체는 물론 목우촌, 해드림한돈 등 추석 한정 브랜드도 참여한다.

한돈몰 얼리버드 특가할인전은 28일까지 진행되며, 해당 기간에는 다양한 브랜드의 한돈 선물세트를 15% 추가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여기에 별개로 발행되는 할인 쿠폰을 중복 적용할 수 있어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편리하게 상대방에게 명절 선물을 발송할 수 있도록 구매 후 918일까지 배송일을 지정할 수 있다.

선물세트를 여러 곳에 대량으로 발송하고자 하는 고객은 얼리버드 특가 할인 종료 후 925일까지 대량구매 할인지원을 받으면 좋다. 100만 원 이상 구매 시 한돈자조금 및 브랜드사의 지원으로 1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다만 타 쿠폰과 중복 적용은 불가하며 이용자가 많은 경우에는 조기 종료될 수 있다.

5일간 진행되는 얼리버드 특가를 놓쳤거나, 대량 구매 계획이 없는 고객들을 위한 쿠폰도 준비돼있다. 1만 원 상당의 선물세트 전용 쿠폰, 5,000원 상당의 한돈몰 신규가입 쿠폰을 발급 받으면 최대 15,000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한돈 관계자는 대량 구매 및 택배 이용을 마음 편히 사용할 수 있도록 선물세트 관련 콜센터를 운영할 예정이다라며 코로나19 재확산 등으로 지역 이동에 대한 우려가 생겨나는 가운데, 시대 흐름에 맞춰 간편하게 클릭 한 번, 전화 한 통으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싶었다고 전했다. 더불어 온 가족이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한돈의 다양한 부위를 담은 선물세트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한돈몰에서는 104일까지 추석 선물세트 구매자 후기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일자 내로 한돈몰 추석 선물세트 구매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대용량 에어프라이어 오븐 로티세리와 한돈 신선육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