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청과, ‘미래를 준비합니다’
동화청과, ‘미래를 준비합니다’
  • 김수용 기자
  • 승인 2020.11.13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년 사업계획수립을 위한 교육 추진


[농축유통신문 김수용 기자] 

동화청과는 미래를 준비합니다라는 타이틀로 2021년 사업계획수립을 위한 교육을

111달간 총 3차에 걸쳐 사외강사를 초빙해서 교육을 실시한다.

1차 교육은 지난 지난 3aT농식품유통교육원 농산물 CEO MBA과정 이동강의실의 일환으로 동화청과 대회의실에서 실시했다.

농산물 CEO MBA 이동 강의실은 농식품산업분야의 전, 현직 임원을 대상으로 운영하는 과정으로 기업의 현장적용사례 발굴을 목적으로 교육생 회사로 직접 찾아가 교육생

뿐만 아니라 회사에 필요한 맞춤 교육을 지원하고 있다.

이번 교육은 농산물 CEO MBA과정 11기 교육생과 동화청과의 팀장급 이상 직원, 그리고 일부 중도매인이 참석했고, 농산물유통환경 및 농식품 온라인 플랫폼의 트렌드와 특성을 이해하고 현업에 적용할 수 있는 농산물상품화 전략과 사업계획의 기틀을 마련했다.

이날 첫 번째 교육은 aT농식품유통교육원 유통연구소 천동암 교수(농산물 CEO MBA지도교수)가 온라인 전반적인 트렌드에 대해 공유경제와 플랫폼 사업사례 내용으로 강의를 진행했다.

두 번째 교육은 네이버, 11번가 온라인 쇼핑 마케팅 전임강사를 역임한 온라인 컨설팅 회사 다옴의 김은정 대표가 온라인 마케팅관련 SNS 마케팅 전략 및 플랫폼 입점 성공사례에 대해 강의를 했다.

홍성호 동화청과 대표이사는 동화청과는 미래를 위한 준비로 농산물유통 환경변화 등에 대한 교육을 직원뿐만 아니라 출하주, 중도매인에게도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다양한 지원 방안을 모색하고 도매시장법인의 역할을 다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