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콕러’, 홈카페도 프리미엄으로 즐기세요
‘집콕러’, 홈카페도 프리미엄으로 즐기세요
  • 엄지은 기자
  • 승인 2021.01.20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폴 바셋, 프리미엄 분말 커피·컵 아이스크림 첫 선

폴 바셋 시그니처 블렌드 스틱커피
폴 바셋 시그니처 블렌드 스틱커피 <사진=폴 바셋>

[농축유통신문 엄지은 기자] 

폴 바셋이 사회적거리두기로 인해 홈카페를 즐기는 집콕러를 위한 프리미엄 홈카페 상품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시그니처 블렌드 스틱커피는 스페셜티 등급의 원두로 만든 프리미엄 분말 커피다. 폴 바셋 커피에 사용하는 시그니처 블렌드원두 추출물을 향미 손실을 최소화한 슈퍼드랍 프로세스로 가공해 실제 매장에서 먹는 커피의 맛을 최대한 구현해낸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초미세 분쇄기술을 이용해 찬물이나 우유에도 잘 녹는 미세한 분말타입으로 아메리카노와 라떼 등 다양한 메뉴로 즐길 수 있으며, 캠핑이나 여행 등 야외활동 시에도 음용하기 편리하다.

폴 바셋 아이스크림 2종
폴 바셋 아이스크림 2종 <사진=폴 바셋>

신 상품 출시에 폴 바셋이 최근 마켓컬리를 통해 첫 선을 보였던 아이스크림 역시 프리미엄 홈카페 상품으로 각광받고 있다.

이번에 선보인 아이스크림은 폴 바셋의 대표 메뉴로 사랑받고 있는 소프트 아이스크림을 하드 타입으로 구현해 낸 것으로 국내산 원유를 활용해 고소하고 진한 맛을 표현한 밀크 아이스크림과 브라질과 에티오피아 원두로 만든 시그니처 블렌드 추출액을 사용한 커피 아이스크림’ 2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젤라또처럼 쫀득한 식감과 유지방 함량을 높여 만들어진 진한 맛은 단독으로 즐기는 것도, 폴 바셋의 인기메뉴 아이스크림 라떼를 만들어 먹기에도 제격이다.

폴 바셋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로 인해 성장하고 있는 홈카페 시장 트렌드에 맞춰 폴 바셋도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매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었던 폴 바셋 시그니처 메뉴들을 집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상품화했다고 말했다.

이어 폴 바셋 홈카페 상품들은 매장 외에도 마켓컬리나 E-Shop등 다양한 온라인 유통채널로 확대해 고객들이 보다 편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폴 바셋 시그니처 블렌드 스틱커피는 오는 21일부터 폴 바셋 매장이나 E-Shop 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아이스크림 2종은 마켓컬리에서 구매 가능하며, 오는 28일부터는 일부 매장에서도 판매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