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로 새해 카드 공유하고 인증샷 찍으면 경품이 '우수수'
한우로 새해 카드 공유하고 인증샷 찍으면 경품이 '우수수'
  • 이민지 기자
  • 승인 2021.02.04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우자조금·공항철도, 다양한 이벤트 개최

한우세트·한우불고기·문화상품권 등 다양


[농축유통신문 이민지 기자] 

2021년 소 중에서도 하얀 소의 해인 신축년을 맞아 소를 활용한 다양한 이벤트들이 펼쳐진다. 설 인사말 카드에 소 이미지 활용하기, 소 캐릭터를 활용한 제품 콜라보 등 비대면 시대에 맞춰 소띠해와 연관된 온라인 행사들을 선보이고 있다.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이하 한우자조금)는 설날을 맞아 새해 카드 공유 이벤트를 통해 소띠 해인 올해를 한우 해로 접목해 자연스럽게 한우에 대한 관심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새해 카드 공유 이벤트는 오는 14일까지 한우자조금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하누랑 새해인사 카드를 다운로드 받아 지인에게 보낸 후, 발송 화면을 캡쳐해 이벤트 참여하기를 통해 인증하면 쉽게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는 5만 원 상당의 한우 세트를, 30명에게는 한우불고기버거 세트를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오는 19일 한우자조금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공항철도는 오는 28일까지 흰 소야! 2021년 소원 좀 들어주소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임시로 운행 중인 직통열차 내부와 승강장 곳곳에 부착된 이벤트 스티커를 촬영한 사진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 #공항설날이벤트 #소원들어주소를 달아 업로드하고, 공항철도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물 댓글로 소원을 적으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스티커에는 공항철도 캐릭터인 스피나르가 복주머니를 물고 있는 흰 소를 타고 있는 모습이 그려져있다.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3만 원권 5, 스타벅스 디저트세트 교환권 10,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교환권을 15명에게 증정한다.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 민경천 위원장은 "소띠해를 맞아 소를 주제로 한 다양한 이벤트가 매우 반갑고, 한우자조금도 여기에 발맞춰 코로나19로 고향 방문이 어려운 상황에서 고마운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하누랑 인사 카드를 기획하게 됐다""2021년이 단순히 소띠해만이 아닌 한우의 해로 기억될 수 있게 그동안 한우를 사랑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다양한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