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밀 직영몰, ‘알짜 혜택 가득’…고객 '쑥'
푸르밀 직영몰, ‘알짜 혜택 가득’…고객 '쑥'
  • 엄지은 기자
  • 승인 2021.02.08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시 할인, 이벤트, 무료배송 등혜택 풍성

[농축유통신문 엄지은 기자] 

최근 오픈한 푸르밀의 직영몰이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가 연장되며 꾸준히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최근 오픈한 푸르밀 브랜드 스토어가 오픈 3주 만에 누적 스토어찜 수 6,000명을 달성하며 인기가 자자한 것으로 알려졌다.

정부가 오후 9시 이후 대형마트 등 다중이용시설 영업 제한을 포함하는 수도권 2.5단계 거리두기 조치를 설 연휴까지 연장하며 마트에 자주 가기 어려워진 만큼 선호하는 제품을 박스채로 한꺼번에 구매하는 소비 패턴이 확대되면서, 저렴하고 간편하게 제품을 집 앞까지 배송 받을 수 있는 푸르몰의 직영몰이 소비자들의 니즈를 정확히 충족한 것이다.

푸르밀 브랜드 스토어에서는 발효유 비피더스등 푸르밀 대표 상품들을 상시 할인가로 판매 중이며, 유통기한 임박 상품도 파격가로 구매 가능하다.

푸르밀 브랜드 스토어에서 스토어찜을 하고 소식알림설정을 하면 최대 3,000원 할인되는 할인 쿠폰을 받아 더욱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푸르밀은 고객들이 원하는 상품을 골라 편하게 받아볼 수 있는 정기배송서비스를 운영, 간편하게 집 앞에서 푸르밀의 상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푸르밀 관계자는 푸르밀 브랜드스토어 오픈 3주 만에 누적 스토어찜 수가 6,000에 육박할 정도로 많은 분들이 찾고 있다앞으로도 고객들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