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루한 방학, '랜선' 남양유업 임신육아교실로 '타파'
지루한 방학, '랜선' 남양유업 임신육아교실로 '타파'
  • 엄지은 기자
  • 승인 2021.08.19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시간 방송 통해 두근두근 랜선 유치원진행

[농축유통신문 엄지은 기자] 

남양유업이 오는 20일 인스타그램 IGTV 방송을 통해, 방학 기간 집에서 심심해하고 있는 우리 아이들을 위한 랜선 유치원 수업을 진행한다.

방학 기간에도 코로나19로 인해 아이들은 다양한 활동을 하기 어렵고 집에서 무료한 시간을 보내는 경우가 많다.

아이들을 위해 이번에 진행되는 육아교실은 개그우먼 출신보육교사 장효인 강사가 출연해 아이들을 대상으로 재미있는 유치원 수업을 진행하며 즐거운 시간을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

수업 내용으로는 동화책 인문학적으로 감상하기, 동화 내용 유추해보기, 구연동화 감상하기, 눈으로 감상하기, 감상 후 이야기 나눠보기 등으로 구성돼있다.

이외에도 출산 예정인 부모를 위하여 구연동화를 통해 태교를 대신할 수 있는 시간도 함께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오는 820일 오전 1030분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된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이번 랜선 임신 육아교실은 재미있고 유익한수업을 기획하기 위해 개그우먼 출신 전문 보육 교사가 출연을 한다여름 방학에 집에만 있을 수밖에 없는 아이들에게 색다른 경험이 될 것이고 자녀와 같이 함께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어 부모님들께도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남양유업은 1983년부터 사회공헌적인 측면으로 출산을 앞둔 예비 산모들에게 임신과 출산, 육아 관련 지식을 전달하고 산모들만의 문화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임신육아교실을 진행하고 있다. 현재는 코로나19 영향으로 온라인 형태의 랜선 임신육아교실로 대신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