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시농업기술센터, 유튜브 구독자... 1만명 돌파
남원시농업기술센터, 유튜브 구독자... 1만명 돌파
  • 김영호 기자
  • 승인 2021.11.23 1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원시농업기술센터, 유튜브 구독자 1만명 돌파(사진=임실군)
남원시농업기술센터, 유튜브 구독자 1만명 돌파(사진=임실군)

[농축유통신문 김영호 기자]  남원시농업기술센터(소장 고인배) 유튜브 구독자가 1만명을 돌파했다.

작년 코로나19의 유행으로 인해 대규모 교육이 어려워지고 각종 행사들이 취소되는 상황이 벌어졌다.

남원시농업기술센터는 이에 발빠르게 대응하여 남원시농업기술센터 유튜브를 개설하여 올해 초 새해농업인 실용교육을 시작으로 품목별 단기교육, 농업기술정보 홍보안내 등 다양한 영상들을 제작게재했다.

품목별 단기교육은 농가 현장에서 당면영농상황에 대한 재배기술 교육이 이루어졌으며 농업기술정보는 농업분야 시범사업안내, zoom 활용 방법, 각종 평가회 등 안내영상을 게재했다.

하반기에는 농기계 안전사용 교육과 농기계 임대관련 홍보영상도 게재하였으며 농기계를 처음 접해보는 사람도 쉽게 이해할 수 있게 제작했다.

또한, 구독자 1만명 돌파 기념으로 이벤트를 추진 중이다. 이벤트 영상은 넷플릭스의 오징어게임을 패러디하여 농업기술센터 직원들이 참여하여 함께 제작했다.

이벤트는 1119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되며 응원댓글과 구독인증을 하여 참여한 구독자 중 50명에게 소정의 선물이 주어질 예정이다. 자세한 참여방법은 남원시농업기술센터 유튜브의 구독자 1만명 돌파 이벤트영상을 참고하면 된다.

남원시농업기술센터 관계자는 남원시농업기술센터 유튜브에 도움을 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리며 많은 농업인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많은 영상을 게재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