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 ‘7차’, 영화 킹스맨과 콜라보 선보여
남양유업 ‘7차’, 영화 킹스맨과 콜라보 선보여
  • 엄지은 기자
  • 승인 2022.01.12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콜라보 에디션 출시SNS 이벤트도 함께 진행

[농축유통신문 엄지은 기자] 

남양유업의 몸이 가벼워지는 17’(이하 17)가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의 킹스맨:퍼스트 에이전트와 콜라보 활동을 펼쳤다.

이번 콜라보 활동을 통해 남양유업은 ‘17차 킹스맨콜라보에디션 제품 출시와 혜택 가득한 고객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남양유업 대표 음료 브랜드 중 하나인 17차는 지난 2005년 소비자들의 웰빙과 내 몸관리 취향을 반영해 만들어진 제품으로 출시 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17차 제품은 약콩,보리 등 몸에 좋은 17가지 차를 깨끗한 물에 우렸고 녹차의 떫은맛은 없애고 깔끔한 맛은 살린 0칼로리 제품으로, 특히 젊은 여성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다.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의 영화 킹스맨시리즈들은 국내에서도 특히 젊은 2030 세대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었던 가운데, 젊은 2030 세대들 사이에서 사랑을 받고 있는 공통점을 바탕으로 이번 콜라보를 향한 많은 관심이 기대된다.

남양유업은 17차 킹스맨콜라보에디션 제품 출시와 콜라보를 기념해 킹스맨: 퍼스트 에이전트오리지날굿즈 세트와 갤럭시버즈 프로등을 경품으로 지급하는 ‘17차 구매 인증’ SNS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오는 21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남양유업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상호 남양유업 BM국내에서도 인기가 많은 킹스맨시리즈가 새롭게 개봉하면서, 출시 이후 젊은 세대들 사이에서 꾸준하게 사랑받은 17차 제품과 함께 콜라보를 진행하게 됐다앞으로도 고객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드릴 수 있는 활동 등을 기획하고 펼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