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본마늘 튜브형 다진마늘’첫 출시
농협, ‘본마늘 튜브형 다진마늘’첫 출시
  • 백국현 기자
  • 승인 2012.09.03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쓰기 간편한 튜브형 다진마늘이 나왔다.
농협중앙회 마늘전국연합사업단은 9월 3일부터 양재, 고양, 성남, 수원, 창동 등 수도권 5개 유통매장을 통해 ‘본마늘 튜브형 다진마늘’상품을 선보였다.
튜브형 다진마늘은 마늘전국연합 참여농협인 새남해농협 가공공장에서 생산되고, 원료 마늘은 재배단계부터 철저히 관리되는 '본마늘' 산지농협에서 전량 공급된다.
2011년 12월 14일 브랜드출범식을 갖고 2012년 1월부터 농협매장, 롯데마트, 홈플러스 등에 런칭을 시작한‘본마늘’은 농업인이 재배하고 농협이 상품화하는 국산마늘 대표브랜드이다. 깐마늘 가공공장을 보유한 주산지 10개 농협이 파종, 재배, 생산에서부터 상품화되기까지 재배매뉴얼에 따라 철저히 관리하고 있으며, 이 모든 단계의 정보를 홈페이지와 모바일 어플을 통해 소비자에게 공개해 족보 있는 국산마늘로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 깐마늘을 중심으로 출시된 본마늘은 이번 튜브형 상품을 시작으로 다진마늘 시장으로 진출하여 향후 통마늘, 주대마늘 등 그 사업범위를 늘려 나갈 계획이다.
농협관계자는 “‘본마늘 튜브형 다진마늘’은 편리함을 강조한 아이디어 상품으로 덜어쓰기 편했던 기존 용기형의 단점을 보완했다”며 “바쁜 주부들과 1인 가구, 여행객들의 호평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