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하나로유통, 다양한 가격대 추석 선물세트 선보여
농협하나로유통, 다양한 가격대 추석 선물세트 선보여
  • 이은용 기자
  • 승인 2020.09.17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과일·한우 등 국산 농축산물 상품 대거 내놔

[농축유통신문 이은용 기자] 

농협하나로유통은 오는 30일까지 전국 하나로마트에서 ‘추석 선물세트 특별판매’ 행사를 실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하나로마트는 농업인의 정성이 가득 담긴 프리미엄 과일을 비롯해 고품질 한우, 굴비, 특산물 등 국산대표 농축수산물 선물세트와 실속 있는 인기 가공식품, 생활용품 등 1,500여개 상품을 준비했다.

특히 1만 원 이하 실속세트부터 100만 원대 명품 선물세트까지 다양한 가격대의 상품을 마련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아울러 코로나19, 긴 장마와 태풍으로 판매 감소 및 수확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업인을 돕기 위해 ‘우리 농축산물 선물세트’ 판매에 총력을 기울이고자 다양한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행사카드(NH, KB, 하나, 삼성, 우리, 씨티, 전북, BC) 결제 시 최대 37% 할인, 행사카드 30만 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최대 100만 원 농촌사랑상품권을 증정하는 등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도 제공한다.

김병수 하나로유통 대표는 “올 추석은 수확의 기쁨으로 활짝 펴야 할 농업인의 얼굴이 코로나19와 연이은 태풍으로 깊은 시름에 잠겨 있다”며 “농업인들이 정성껏 준비한 ‘우리 농축수산물 선물세트’를 적극 애용해 주시기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안전하고 건강한 먹거리 제공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