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우팜투테이블, 9월에도 치킨 레시피 공모전 연다
동우팜투테이블, 9월에도 치킨 레시피 공모전 연다
  • 김재광 기자
  • 승인 2018.08.07 12: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킨 주제 레시피 공모전 주부·전문 조리사·대학생 등 큰 호응

[농축유통신문 김재광 기자] 지난 3월과 6월 ‘건강한 치킨 레시피 공모전’을 진행했던 동우팜투테이블이 오는 9월에도 공모전을 실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주제는 '세계 치킨 요리'다.

지난 3월 ‘치킨수프’를 주제로 큰 호응을 얻었던 치킨공모전은 6월 ‘치킨반찬’이라는 주제로 무려 146편의 요리가 접수된 바 있다. 특히 지난 6월 제 2회 공모전에서 ‘닭고기채 고추장 무침’ 요리로 대상을 수상한 호텔조리학과 출신 김지수 씨는 우유 요리 레시피 우수상, 한국육계협회 레시피 공모전 인기상 등을 수상한 은둔 요리 고수로 알려지며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단순히 닭고기를 생산하고 공급하는 업체에서 벗어나 이제는 바른 닭고기를 이용한 요리로 소비자들과 함께하겠다는 의지가 담긴 동우팜투테이들의 노력에 사육농가들 또한 응원의 박수를 보내고 있다.

군산의 한 동우팜투테이블 계약사육농가는 “육계업계가 삼복시즌에도 침체된 분위기를 보이고 있는데 소비활성화를 위해 고민하는 회사를 비롯한 육계협회 관계자들의 노력에 힘을 내고 있다”며 격려했다.

동우팜투테이블 관계자는 “제1회 치킨 레시피 공모전을 비롯해 제2회 공모전까지 요리 관계자들뿐만 아니라 일반인들까지 큰 관심에 감동했다”며 “오는 9월에 열릴 제 3회 건강한 치킨 레시피 공모전은 세계 여러 나라의 맛있고 건강한 치킨 요리를 공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